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투자정보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공지사항를 확인해주세요.

제목

[20191219 대회참가] 2019년 진강시 장비제조업 CNC선반 직업기능대회 성황리에 폐막

지난 1222일 장비제조업의 고급기술인재를 육성하고 실물경제 발전을 추진하기 위하여 진강시공업정보화국, 진강시인력자원사회보장국, 진강시산리엔진유한공사가 주관한 2019년 진강시 장비제조업 CNC선반직업기능대회가 청다기어유한공사에서 개최되었습니다.

크게 실기기능과 이론시험 두 부분으로 나뉘어 진행된 이번 직업기능대회는 진강시 장비제조업협회 양옌옌의 진행으로 개막식이 거행되었고 황원빈 사무총장이 대회 규칙을 낭독하는 것으로 대회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진강시 내 각 유형별 장비제조업에 종사하는 30여명의 선수들이 이번 대회에 참가하였으며, 그 중 청다기어 1공장 직원 옌페이가 1등상과 진강시 ’51’노동상을 수상했고 청다기어 2공장 직원 옌자이용이 3등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대회는 하이엔드제조업 발전과 기술 선진화에 한발자국 더 다가선 것으로 메탈칩 이론, CNC프로그래밍, 하이엔드제조 분야를 망라하며 제조강국차이나의 국가전략발전의 요건들을 재현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대회는 진강시에서 가장 대표적이고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CNC 선반 기능대회로 조직, 설비, 가공측정밀도, 평가시스템 등 분야를 막론하고 모든 수준을 국가기능대회 수준으로 높였고, 치수의 정밀도는 6-7급 이내로 제어하여 대회 수준을 산업 전방기술과 어깨를 나란히 하도록 하여 기술인력들이 대회를 통해 기술 분야에서의 장인정신을 기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대회가 열리는 과정에서 당사는 우수한 설비, 장소 등 하드웨어적인 자원을 적극 활용했고 대회를 위한 안내팀을 따로 조직하여 이번 대회가 원활히 잘 이루어지게 하였습니다. 당사는 이번 대회를 통해 기술분야에서 당사가 보유한 진면목을 보여주었고 대회에서 얻은 성과들을 평소 작업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번 대회는 진강시장비제조업 발전을 위한 고급기술인력들을 배출해내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 관련 중국기사 링크

https://mp.weixin.qq.com/s/O6kWQdQ95HTTw0Cug7X50Q